[Queensland] Scenic Rim Brewery - 신선하고 독특한 맥주가 있는 맥주 맛집
카테고리 없음 | 2021. 7. 27. 08:05 |
[Queensland]
Scenic Rim Brewery @ Moogerah
오늘 소개할 맥주 맛집 브류어리는 브리즈번 근교 여행으로도 매우 좋은 곳이다.
몇 일전에 소개했던 무게라 호수와 한꺼번에 묶어서 다녀오면 당일치기 여행으로 매우 좋은 코스이다.
무게라 호수에 대한 소개글은 이곳을 클릭해주세요!
브리즈번 시티에서도 차로 약 1시간 반 정도면 갈 수 있는 곳에 있으므로 콧바람 쐬고 푸르른 자연보기에 가장 좋은 곳이기도 하다!
구불구불한 산길을 따라서 한참을 달리다보면 Scenic Rim 에 도착한다.
아무것도 없어보이는 곳에서 우회전하면 바로 나온다고 해서 의심 반 믿음 반으로 갔는데 가다보니 정말 있긴 있었다.
자연 친화적인 곳이라서 주차장에서 흑우들이 잔뜩 보였다.
울타리 근처까지 걸어갈 수 있지만 생각보다 무서워서 가까이 가지는 못했다.
주차장에 차를 대고 브류어리 쪽으로 올라갔다.
바깥으로 난 좌석도 있고 꽤 좋아보였다. 대신 지금은 브리즈번 겨울이라서 약간 쌀쌀해서 밖에 앉기는 조금 부담..
여름에는 시원한 맥주들고 산과 하늘 한 번씩 보면 천국일 것 같다.
날씨도 맥주마시기 딱 좋은 날!
맥주 브류어리인 만큼 맥주부터 맛볼 마음으로 안쪽에 자리를 잡고 앉았다.
총 7가지 다른 종류의 맥주를 팔고 있다 5, 6, 7번 3가지는 프리미엄 라인이다.
맥주는 몇 병 집에 사가고 일단 맛만 보기위해서 150ml Paddle Tester 를 주문해봤다.
눈에 들어온 맥주는 2번 crisp 하고 아주 가벼운 느낌의 맥주!
배가 부른 상태로 도착해서 그런지 배부른 무거운 맥주는 별로 땡기지 않았다. PALE ALE 은 늘 실패없이 맛있을 것 같은 느낌도 있고 했다.
작은 사이즈라 부담이 없어서 1번 진저비어도 시켰다. 제드라는 남자아이가 그려진 패키징이 눈길을 사로잡기도 했고 진저 느낌이 확 나는 맥주가 맛있을 것 같아서 주문!!
그냥 맥주만 마시기는 좀 심심해서 칩스를 따로 주문했다.
칩스는 8불로 뭐 나쁘지 않은 가격이다.
다른 사람들은 핫도그 류를 많이 먹는 것 같았다. 한 번쯤은 또 먹어보고 싶기도 한 비쥬얼이였다.
많이 배고프다면 핫도그를 추천하고 많이 배고프지 않다면 칩스 정도의 안주를 추천!!
패들 사이즈의 작은 맥주 두 잔이 나왔다.
한 사람이 고른 메뉴를 이렇게 한 트레이에 담아서 가져다준다.
같이 간 다른 사람들은 다 각각의 트레이를 받았다.
아까 고른 진저 비어랑 분홍색 비어였는데 둘 다 약간 밍밍한 맛이였다. 생각보다 맛있지 않아서 실망.
그래도 진저비어는 조금 맥주 느낌이 있긴 했으나, SHAZZA 는 거의 음료수 수준으로 가벼웠다. Crisp 한 걸 먹고 싶긴 했으나 너무 가벼운 느낌..
패들 사이즈 나오면서 같이 나온 칩스!
전혀 짜지도 않고 가느다란 칩스라서 내 입맛에는 딱 좋았다!
어지간한 맥도날드 칩스보다 맛있었다. 양도 꽤나 넉넉한 편이다.
칩스랑 간단한 맥주 마신 후에는 맥주 쇼핑 시간 ~
4개 들이가 총 약 25불 정도 하는 것 같다. 맥주 가격은 절대 싼 편은 아니지만 어디서나 살 수 있는 맥주는 아니므로 그 독특함 때문에 구매를 하게 되는 것 같다!
일단 맛이 꽤나 있던 진저 한 병과 직원이 추천해주는 맥주를 세 개 더 담았다.
그 중에 집에 와서 먹어본 결과 가장 추천하는 것은 FAT MAN / MAROON ALE 이다.
마룬 에일이라니 너무 낯설고 별로일 것만 같아서 안 시켰었는데 예상외로 엄청 담백하고 맛있다.
역시 시그니쳐 맥주같은 느낌이던데 안 시켰으면 큰일날 뻔 했다.
가게 앞 쪽에는 이렇게 팻맨이 시그니쳐처럼 딱 소개되어져있다.
이걸 보고서도 마룬 에일이라고 지나치다니.... 꼭 FAT MAN 드세요~~!!!!
깊으면서도 꽤 맛있고 그렇다고 무거워서 지치는 그런 맛도 아니다!
이 맥주 맛집 위치이다! 무게라 댐이랑 거의 근처에 있어서 가는 김에 함께 가는 게 좋은 코스이다.
마운트 앨포드라는 곳에 위치해있는데 근처 산이랑 부쉬 워킹 코스도 굉장히 잘 되어있어서 추천한다!
구글에서 영업 시간이나 요일 등등 잘 확인해보고 꼭 근교 여행으로 가길 추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