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isbane]

 

BNE Pop Up Cafe, Yimbun Park / 브리즈번 팝업 카페, 임분 파크 @Sunnybank

 

 

 

 

 

브리즈번에 대해 가장 자랑할 게 있다면, 그건 단연코 날씨와 자연일 것 같다.
햇빛 좋은 날, 초록색이 가득한 공원에서 커피 한 잔 하는 것은 의외로 굉장한 행복이다.
어쩔 때는 서울 도심 한복판에서 사람들의 활기를 받으면서 커피 마시는 강남역이 부러워질 때가 있는데, 또 어떤 날은 이렇게 브리즈번에서처럼 한가롭고 평화로운 커피 타임을 갖는 것도 너무 행복하다고 느껴질 때가 있다.

브리즈번 써니뱅크 팝업 카페 커피

오늘 소개할 카페는 이러한 시간을 보내기에 가장 적합한 곳이 아닐까 싶다.
바로 써니뱅크의 Yimbun 공원에 위치한 팝업 카페이다.
사진 속의 하얀 트레일러에서는 일요일을 제외한 월요일 ~ 토요일까지 이른 아침에 커피를 판매한다.

당연히 팝업 스토어 특성으로.. 앉아서 먹을 곳은 없고 모두 테이커웨이 (포장) 로만 커피가 판매된다.
그래도 뒤쪽으로 넓은 공원이 있기 때문에 벤치든 잔디든 원하는 곳에서 커피를 마실 수 있긴 하다.
보통은 회사 가는 길에 많이 주로 들려서 사는 편이다.

브리즈번 써니뱅크 남쪽 카페 커피

하얀 트레일러 안에는 이렇게 작게 커피머신이 놓여져있다.
전체적으로 아담하고 작은 느낌이지만 없을 건 없이 다 있다!
앞 쪽에는 커피 사이즈를 알려주기 위해 세 가지 컵 샘플도 있다.

브리즈번 써니뱅크 남쪽 카페 커피

이렇게 트레일러 앞 쪽으로 메뉴판이 있다.
메뉴판에 특별한 것은 없고 몇 가지의 커피를 팔고 있다.
그래도 Soy Milk, Lactose Free Milk 등 우유 옵션들도 준비되어 있다.

요즘은 브리즈번 날씨도 부쩍 추워지고 따땃한 커피로 선택! 언제나 그렇듯이 우유는 락토스 프리로 골랐다.
라떼 한 잔 가격은 5불로 기억한다.
중간 사이즈 혹은 제일 큰 사이즈를 먹었던 것 같은데 정확하게 기억이 나지 않는다 ㅠ_ㅠ

 

뒤 쪽에 있는 공원은 강아지 공원 (Dog Park) 이다.
호주 그리고 브리즈번은 이렇게 동네마다 하나씩 강아지/개들을 위한 공원들이 있다.
강아지들을 맘껏 풀어놓고 산책시킬 수 있는 공원들이다. 아무래도 그러한 공원에는 사람들이 모이기 때문에, 그 공원들을 중심으로 카페 등이 활성화되어 있는 경우가 많다.
시티 부근 쪽으로는 더 활성화된 공원들이 많은데, 남쪽에서는 이렇게 카페를 겸하고 있는 공원은 이 곳이 유일한 것 같다.

하얀 트레일러가 공원 전체와 색감이 너무 잘 맞는 것 같다.
다른 색이였으면 분명 이질적이였을 거라는 생각이 든다 ㅎㅎㅎㅎ

브리즈번 남쪽 써니뱅크 팝업 카페 커피

BNE Pop Up 의 위치이다.
써니뱅크 사거리에서 에잇마일 플레인스 가는 길쪽에 있다.
한국 현대 택배 보내는 곳과 멀지 않은 곳이기도 하다.
구글 맵에 BNE Pop Up 혹은 Yimbun Park 라고 검색하면 쉽게 찾을 수 있다.

브리즈번 남쪽 써니뱅크 팝업 카페 커피

 

들어가는 길이 조금 애매하다. 반대편 차선 (써니뱅크 방향) 에서 오는 경우 유턴을 해서 와야하는 상황이 될 수도 있다. 에잇마일 플레인스 방향에서 오는 경우에는 왼쪽에 있는 공원이다.

누군가에게는 인생 커피 맛집이라고 까지 불리우는 곳이기도 하다.
개인적으로 커피 맛은 적당히 부드럽고 적당히 써서 맛있다고 느껴진다.
인생 커피인지는 모르겠으나 자주 찾게 되는 매력이 있는 그런 카페이다.

 

 






Posted by 모두/Modoo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BlogIcon 아야찌 2020.03.14 21:41 신고 Address Modify/Delete Reply

    트레일러 넘나 귀욥네요 ㅎㅎ 오늘 남쪽에 짜장면 먹으러 다녀왔어요~ 마스크 낀 사람들이 꽤 있더라구요 놀랬어요. 시티에선 정말 한명도 못봤거든요..

    • BlogIcon 모두/Modoo 2020.03.14 21:56 신고 Address Modify/Delete

      우와! 웍보이에 다녀가신거에요? 아직도 저렴하게 행사 하고 있어요???
      남쪽은 마스크 낀 사람들 꽤 많이 있어요 아무래도 아시아인들이 많아서 더 그런 것 같아요...

    • BlogIcon 아야찌 2020.03.14 22:28 신고 Address Modify/Delete

      네네 내일까지더라구요 ㅎㅎ 웍보이 양이 엄청나더라구요. 거긴 탕수육 맛집이 분명합니다 !!

  2. BlogIcon HL소망의빛 2020.03.14 23:06 신고 Address Modify/Delete Reply

    너무 좋은 여행 하시네요~ 포스팅 보러 자주올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