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ssert]


Sara Lee / 사라 리 (3) 




막바지 여름을 보내기 위해 시원한 아이스크림을 사러 갔다. 


세일하는 아이스크림을 사러 갔는데 또 우연히도 사라리가 세일하고 있었다. 사라리를 사야하는 운명 ....?


지난 두 번 사라 리 아이스크림을 포스팅 했었는데, 이번에는 색다른 두가지 맛을 사왔다. 


[이전 포스팅]

- 사라리 초콜릿맛  :  http://modoobrisbane.com/11

- 사라리 바닐라맛  & 딸기맛  : http://modoobrisbane.com/17






이번에 사온 맛은 HoneyComb & Butterscotch 와 Salted Caramel 이다. 


Salted Caramel은 Hazelnut이 섞여있다고 해서 더욱 기대하면서 샀다. 


호주 사람들은 Salted Caramel을 좋아하는 것 같다. 아무래도 단짠의 조합이라 그런가............?


두 맛 전부다 1 Litre 로 6.50불을 주고 샀다. 30% 할인 행사를 했던 것 같다. 





Salted Caramel 은 헤이즐넛 맛이 나긴 했지만... 너무 달았다. 


그냥 먹기엔 너무 달달한 감이 있어서 꼭 와플 과자나 씨리얼 같은 것을 추천한다. 


아니면 커피 에스프레소 안에 넣어서 아포가토 같은 식으로 먹는 것도 추천! 적당히 달고 맛있어 진다. 





Salted Caramel이 이만큼이나 달았는데, 이름부터 달달한 Honeycomb 은 얼마나 달려나 !!!! 했는데


다행히도 허니콤이 훨씬 덜 달았다. ㅎ.ㅎ훨씬 내 스타일이였다.


이름 그대로 꿀 맛이다!





사라리의 끝없는 매력....... 이것들 이외에도 다양한 맛이 더 있는 것 같은데 늘 실패없는 아이스크림이다. 


어떤 맛을 먹어도 기본적으로 맛은 있다. 


그래도 늘 기본이 맛있으므로 처음 먹을 때는 기본적인 맛을 살 것을 추천한다. 바닐라나 딸기!





포장을 뜯은 허니콤과 캬라멜이다. 베이스가 바닐라 맛인데, 바닐라 맛 아이스크림이 워낙 맛있으니까 


별 걸 넣어도 맛있는 것 같은 느낌이다. 


일반 맛들에 비해서 더 달고 스페셜한 맛인 것 같다. 


살 때마다 아 이 아이스크림을 다 먹을 수 있을까 싶지만, 늘 금새 다 먹어버리는 것 같다. ㅎ.ㅎ 사라리의 매직!


디저트의 천국같은 호주에서도 유독 추천하는 아이스크림이다. 




반응형
Posted by 모두/Modoo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