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 South Wales]



Banana Fun Park (2) @ Coffs Harbour




지난 번 Banana Fun Park (1) 에 이어서 (2) 에서는 주로 체험, 샵 위주로 포스팅할 계획이다. 


바나나 파크에는 바나나 말고도 볼 것, 즐길 것이 다양하게 있어서 포스팅할 것도 많았다!


주차장 쪽에서 바로 올라가면 형형색색의 캔디샵 건물을 볼 수 있다. 


누가 가자고 하지 않았는데도 일행이 전부 자연스럽게 캔디샵으로 발걸음을 옮겼다. 





알록달록하여 눈길을 확 끄는 캔디샵의 앞 쪽 모습이다. 


캔디를 만드는 것을 보여주는 시간이 정해져 있어서, 시간을 맞춰서 오면 캔디 메이킹을 볼 수 있다. 


아이들한테 즐거운 추억이 될 것 같다. 


나는 시간이 맞지 않아서 보지는 못했지만, 생생 정보통, 유튜브 등에서 자주 봤던 그 메이킹인 것 같았다. ㅎ.ㅎ





알록달록하기 짝이 없는 캔디들이 한 봉지씩 예쁘게 포장되어 있었다. 


색을 알맞게 조합해서 혹은 특정 모양을 만들어서 동글동글 말아서 끊어내는 방식으로 만드는 캔디들이다. 


오른쪽 두 파스텔 색이 너무 예뻤다.


또한, 시식도 가능하다. 사탕이 다 그렇듯, 아주 달고 뭔가 옛스러운 맛이 나는 듯 했다!





레인보우 색 사탕을 한 봉지 샀다. 사실 시식을 하도 많이 하다보니 입이 다 달아져서 이게 이건가 저게 저건가 ....


에이 모르겠다 해서 그냥 컬러풀하고 예쁜 레인보우를 선택했다. ㅎ.ㅎ 


눈으로 먹는다는게 이런건가!


캔디샵이 있는지도 몰랐는데 의외로 맛있는 사탕을 구매할 수 있어서 좋았다. 구경하는 재미 또한 쏠쏠!


특히, 아이들이 발길을 떼지 못하여 부모님들의 지갑이 펑펑 열리는 것을 보았다. 





바나나 파크 안에는 꽤 여러 가지 놀이기구가 있다. 


제일 큰 것이 자이언트 슬라이드이다! 이름 그대로 커다란 슬라이드인가 보다 하고 구경을 갔다. 


사진으로 보이는 진회색 건물이 산 위부터 주루룩 내려와있는데, 그 건물 안으로 큰 슬라이드가 있었다. 


아쉽게도 내부 사진이 없고 타보지도 못했다. 약간 위험할 수 있다는 말에 지레 겁을 먹고 타지 못했다. 




This photo of The Big Banana is courtesy of TripAdvisor

위의 사진은 구글링을 통해 TripAdvisor에서 퍼온 사진이다. 자이언트 슬라이드 모습이다. 

물은 없이 그냥 포대 슬라이드처럼 내려오는 것이다. 

우리가 갔을 때도 꽤 많은 가족들이 즐기고 있었다. 

 



이곳은 워터파크 ! 사실 제일 기대된 곳이지만, 그냥 어린이들의 놀이터였다. ㅎ.ㅎ


놀이터인데 물이 있을 뿐............ 물 위에 정글짐, 미끄럼틀 등이 설치되어 있었다. 


캐리비안베이처럼 다양한 미끄럼틀이 있길 바랬지만, 워낙 줄도 길고 아이들이 많아서 포기했다. 


생각보다 가격도 비쌈!





유일하게 탄 놀이기구인 Toboggan 이다. 


레일 위로 눈썰매같은 걸 타는 것이다. 작동방법도 쉽고 위험해보이지 않아서 타기로 했다. 


레일은 길지 않고 속도를 조절할 수 있다!


타기 전에 안전 교육을 받았는지 싸인을 해야 놀이기구를 탈 수 있다. 





이게 Toboggan  1 RIDE 티켓이다. 가격은 7불이다. 2 RIDE는 12불이다. 


나는 한 번 타도 괜찮았으나, 다른 친구들은 전부 한 번은 아쉽다고 했다. 


바람이 시원해서 두 번 정도 타는 것도 좋을 것 같다고 생각한다. 두 번 추천!




This photo of The Big Banana is courtesy of TripAdvisor


나는 워낙 쫄보라서 ......... 놀이기구를 타면서 사진을 찍지 못했다. ㅎ.ㅎ


사진은 역시 트립어드바이저에서 가지고 왔다. 저렇게 커다란 수도관 같은 것 위를 쭉 달리는 것이다.


생각보다 전혀 위험하지 않고, 속도를 손쉽게 조절할 수 있어서 어린이들이 타기에도 안성맞춤인 듯 하다!





즐거운 시간들로 시간가는 줄 몰랐던 바나나 파크 위치이다. 


바나나 파크의 포토존 및 다른 정보는 http://modoobrisbane.com/79?category=725764  


반나절 여행 코스로 추천한다 ^^





Posted by 모두/Modoo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지니 2019.09.18 17:58 Address Modify/Delete Reply

    어트랙션 한 두개 정도만 타고 싶은데 입장료 따로 지불되나요?

    • 모두/Modoo 2019.09.18 18:42 신고 Address Modify/Delete

      아뇨! 입장료는 따로 없어서 돌아보다가 각 놀이기구 앞에서 티켓을 개별구매하실 수 있어요! 저도 자이언트 슬라이드랑 로지만 탓어요!

  2. 지니 2019.09.19 01:08 Address Modify/Delete Reply

    댓글 고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