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isbane]



Motto Motto / 모토모토 @Mt Gravatt




여름에는 회를 먹지 않는게 좋다고 히지만, 브리즈번의 날씨가 계속 쭈욱 더워져서 32~33도의 날씨가 되자, 


쫀득한 회를 먹지 않고는 견딜 수 없는 청개구리 마음이 되었다. 


날씨도 더운데 뜨겁고 김나는 칩스며 누들 요리 등 보다는 깔끔하고 정갈하고 담백한 일식이 자꾸 생각난다. 







여러 번 블로그에서도 말했다시피, 브리즈번 일식 1등 2등은 런컨 사쿠라와 해밀턴 소노이다. 


하지만 오늘은 가든시티에 있었기 때문에!! 1등 2등을 지 못하고 모토모토를 방문했다. 


모토모토는 맛으로 1등, 2등은 아니지만 늘 깔끔한 맛과 분위기, 그리고 가든시티 쇼핑센터 안에 있다는 장점 때문에, 


몇 달에 한 번 간격으로 자주 가는 곳이다. 오늘은 두어 달 만에 방문한 것 같다. 


와! 너무 맛있어! 이런 집은 아니더라도, 가서 후회는 절대 안할 맛집이다. 





가든시티 2층 스타벅스가 있는 쪽으로는 각국 나라의 음식점들이 줄지어 있다. 


그 중에서도 사진처럼 초록초록한 가게가 모토모토이다. 디자인이 꽤 세련되고 예쁘다고 생각한다. 


약간 작은 일본 가정식집 같은 느낌이 있는데, 실제로 메뉴들도 그렇게 심플한 것들이 주를 이룬다. 





메뉴는 크게 덮밥, 카레, 누들류, 빵으로 나뉘어진다. 


각 카테고리마다 세트로 업그레이드 하여 미소국 등을 함께 주문할 수 있다. 


패스트푸드점에서 햄버거 단품 시키지 않고, 햄버거 + 칩스 + 콜라를 다 주문하게 되는 심리를 이용한 전략인 듯 하다. 


매번 전략에 넘어가서 세트를 시켰으나, 오늘은 각종 군것질로 배가 불러있어서, 단품을 주문했다. 


주문한 메뉴는 두번째에 있는  Seared Salmon and Avocado. 가격은 14.9불이다. 


친구는 후룩후룩할 라멘을 원해서 Classic Ramen을 주문했다. 친구는 누들류 세트 메뉴를 선택해서, 교자까지 주문!


Classic Ramen (14.90불) + 교자 (6.90불 / 원래 7.9불이지만 세트메뉴로 1불할인) = 21.8불!





매장 전체 분위기는 딱 일본 가정식집 같은 느낌이다. 


딱 일본 특유의 아담한 분위기가 느껴지는데.. 실제 일본 식당보단 훨씬 테이블 간격이 넓다 ㅋㅋㅋㅋㅋ


이 가게는 덮밥류 메뉴가 있어서 그런지, 혼밥을 하는 사람이 꽤 많이 있었다. 


덮밥은 딱 혼밥하기에 여러모로 좋은 메뉴라, 많은 사람들이 눈치보지않고 식사를 즐기고 있었다. 





메인메뉴들만 등장! 왼쪽에 있는 노란 계란 반숙이 들어간 것이 클래식 라멘이다. 


국물은 짜지 않고 고기는 야들야들하고 냄새가 나지 않아서 맛있다. 맛은 있는 편이지만, 뭔가 특색이 있거나 너무 맛있어서 


계속 중독적으로 생각나거나 하는 맛은 아니였다. 그냥 맛있는 정도... ㅎ.ㅎ 


라멘만 전문으로 하는 집에서는 깊고 특색있는 국물이 있어서 계속 찾게 되는데, 모토모토는 그런 면에서 조금 아쉽다.


오른쪽에 있는 메뉴는  살몬 & 아보카도 덮밥이다. 이 집에서 가장 추천하는 메뉴이다. 


메뉴 이름대로 연어를 약간 그을려서 아보카도와 함께 나온다. 안쪽에 들어간 소스도 달짝지근하면서 맛있고, 


밥이랑 함께 먹어서 굉장히 건강하고 포만감을 주는 메뉴이다. 


개인적으로는 15불에 합당한 맛과 재료들이라고 생각한다. 추천!




세트메뉴로 나온 교자. 뭔가 윤기 없고 맛없게 나온 것 같지만, 맛있는 라멘보다 교자가 더 맛있었다. ㅎ.ㅎ 


이상하게 모토모토 라멘은 맛있는데 그냥 맛있기만 해...........


교자는 육즙을 쫙 안고 있는 그런 흔한 일본의 촉촉한 교자이다. 보기보다 실제로는 더 맛있었다. 


그래도 추천메뉴는 시어드 살몬 & 아보카도! 오늘 먹지는 않았지만 장어덮밥도 꽤 맛있는 편이다. 깔끔한 맛!


모토모토는 굉장한 맛집은 아니여도, 온통 음식이 짠 호주 식당에 비해서는 굉장히 훌륭하고 깔끔한 한 끼를 해결할 수 있는


식당이다. 가든시티 쇼핑왔을 때 들리기 좋다!



 


가든시티 안 2층 스타벅스 옆 골목에 위치해있다. 식당 들이 모여있는 곳이라 찾기는 쉬운 곳이다. 


주차는 가든시티 내 3시간 무료주차가 가능하다. 





Posted by 모두/Modoo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2018.11.23 17:51 Address Modify/Delete Reply

    비밀댓글입니다

  2. 글쓰는 엔지니어 2018.11.23 23:16 신고 Address Modify/Delete Reply

    교자 보기만해도 먹으면 육즙이 가득할거같아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