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isbnae]

Steve Kim's Food / 스티브 킴스 푸드 @Milton



지난주 쯤 몸이 좋지 않아서 피지오를 찾아서 갔었다.
평소 다니는 피지오는 밀튼에 있는 하이브리드 피지오이다. 한국 의사선생님들께서 진료를 봐주시는 곳인데, 늘 속시원한 치료에 감탄하면서 다니는 곳이다.
속시원한 치료가 끝나고 나니 몸이 힘들어서 배가 급하게 고파졌다 ㅎㅎㅎ
근처에 한국분이 하시는 맛있는 이탈리안 레스토랑이 있다고 해서 찾아봤는데 ... 피지오에서 차도 안타도 되고 정말 30초 거리에 걸어서 있었다. 그래서 요 이탈리안 레스토랑을 가기로 결정!!


브리즈번 스티브 킴스 푸드 이탈리안 레스토랑


급하게 들어오느라 외부 사진은 찍지 못했다. 서브웨이 바로 옆 가게 ? 쪽에 있었다.
브리즈번에는 이름을 딴 레스토랑이 많이 있는 것 같다! 마녹파크, 스티브 킴 등등
개인적으로 이름을 걸고 하기 때문에 그만큼 맛에 자부심이 있을 거라고 추측한다.


브리즈번 이탈리안 레스토랑 맛집

내부는 그렇게 크지 않지만 그래도 아기자기하게 잘 되어져있다.
조명이 조금 어둑한 느낌이 있었다. 조명만 조금 더 밝게 바꾸어도 훨씬 가게 분위기가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다.

전체적으로 가게는 아담하면서도 아기자기한 느낌이 있었다. 그리고 깨끗하기도 했다~


브리즈번 파스타 맛집 밀튼 맛집

메뉴판 먼저 받아들었는데 역시 쉐프분께서 한국이여셔서 그런지 김치 메뉴가 눈에 띄였다.
그리고 메뉴가 어마어마하게 많았다. ㅎㅎㅎ

이탈리안 레스토랑이므로 일단 원픽으로 파스타부터 골랐다. 같이 갔던 친구의 극추천으로 고른 3번 치킨 페스토를 하나 시키기로 했다. 원래도 치킨 페스토 파스타를 좋아하는 편이기도 하다~
그리고 피자도 한 판 시키기로 결정! 뭔가 라이트하면서도 풍미 가득한 피자가 먹고 싶어서 1번 치즈 갈릭을 선택했다.


브리즈번 맛집 스티브 킴스 푸드

이렇게 라이스볼 같은 메뉴들과 스낵, 치킨 스니즐과 리조또 같은 메뉴들도 있다.
메뉴들이 정말 너무 많았는데 다 시킬 수가 없어서 ㅠ_ㅠ 1번 치킨 스니츨을 하나 추가로 시켰다.
바삭바삭한게 먹고 싶기도 했고 한국인이라 그런지 쌀이 먹고 싶기도 했다.
사실 리조또를 먹어보고 싶었는데 피자, 파스타, 리조또 삼종세트를 먹으면 좀 힘들까봐 일부러 치킨까스를 시켰다!


브리즈번 맛집 스티브 킴스 푸드

그리고 끝나지 않는 메뉴들의 향연 ㅎㅎㅎㅎㅎㅎ
버거류의 메뉴들도 있다. 버거 메뉴가 정말 저렴해서 나중에 비프가 청키하게 씹히는 버거를 꼭 먹어봐야겠다고 생각했다. 심지어 김치버거도 메뉴에 있어서 살짝 궁금하기도 했다.
한국인의 입맛은 한국인들이 잘 아니까... 한국인이 만드는 버거도 먹어보고 싶은 마음도 들었다.


브리즈번 이탈리아 음식 맛집 스티브 킴스 푸드

크 색감도 넘 좋고 사진도 넘 맛있어 보이게 나왔다.
치킨 페스토는 적당히 오일리하면서도 딱 맛있어 보이는 페스토 느낌이 첫 느낌부터 너무 좋았다.
피자도 얇은 도우가 너무 마음에 들었고, 바삭바삭한 스니츨은 김치와 함께라 더더 좋았다.

파스타는 13불, 피자는 11불, 치킨 스니즐은 11불로 아주 저렴한 편이였다!
비주얼 합격! 가격도 합격!


브리즈번 페스토 파스타 맛집 : 스티븐 킴스 푸드


치즈가 보슬보슬하게 올라간 파스타의 맛은 100점 이였다.
적당하게 짭조롬하고 작게 잘려진 치킨은 식감도 좋고 적절한 간도 좋았다.
면도 간도 적당하게 되고 페스토 맛도 향긋하고 좋았다.
그리고 가장 좋았던 재료는 시금치! 중간 중간 맛의 균형을 잘 잡아주는 시금치의 역할이 맛있었다.


브리즈번 치킨 스니츨, 치킨까스 맛집 : 스티브 킴스 푸드


한국인이라면 싫어할 수 없는 케찹 + 마요네즈와 바삭바삭한 식감의 조합은 나쁠 수가 없었다.
김치와의 조합도 당연히 굿굿.

보통 호주 가게에서 파는 스니츨들은 그래이비 소스나 특유의 돈까스 소스와 함께 나왔는데 오랜만에 한국식 치킨까스를 먹은 듯한 느낌이였다. ㅎㅎㅎ


브리즈번 피자 맛집 : 스티브 킴스 푸드

치즈 갈릭피자! 11불이라는 저렴한 가격치고는 비주얼도 맛도 아주 좋았다.
일단 얇게 구워낸 피자여서 좋았고, 쫀득한 도우도 맘에 들었다.
생각보다 스니츨과 파스타의 양이 많아서.. 피자는 반판 정도 남겨서 집에 가져갔었다.
집에서 전자레인지에 슬쩍 돌려서 먹어도 아주 맛있는 피자였다. 집에서 가깝기만 하면 자주 가서 테이커웨이해서 먹을 텐데 조금 멀어서 아쉽다 ㅠ_ㅠ


브리즈번 이탈리아 맛집 : 스티브 킴스 푸드


스티브 킴스 푸드의 위치는 밀튼에 있다.
복잡한 시티 한복판보다는 조금 떨어져있어서 더 좋다~
지도에 표시된 곳 옆에 하얀색 길 하나를 넘어가면 바로 하이브리드 피지오가 있다. ㅎㅎㅎ
피지오 갈 때마다 들려서 먹어야겠다. 특히 치킨 페스토 파스타는 꼭 먹어보길 추천한다~
포스팅 쓰면서 확인했는데 오늘 (일요일) 은 휴무이다. 대신 나머지 요일에는 브레이크 타임도 없다!



반응형
Posted by 모두/Modoo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