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roe]


Dr.Bronner's / 닥터 브로너스 @ David Jones & Raw Pantry, Garden City




친환경 제품으로 유명한 닥터 브로너스를 구매하러 다녀왔다. 


닥터 브로너스는 순하고 좋은 성분으로 인기가 많은 브랜드이다. 특히 멀티솝 / 매직솝이 유명하다. 


나는 클렌징폼으로 자주 사용하고 있어서 더 구매하려고 다녀왔다. 


가든 시티 내에서는 두 곳에서 닥터 브로너스를 살 수 있다. 두 곳을 전부 다녀와봤다. 





원래 쇼핑센터 내의 오가닉 샵에서 구매했었고, 늘 그런 곳에만 있는 줄 알았는데, David Jones에도 있네........?


나는 아시안이 많이 오는 가든시티 내의 David Jones에서 구매했는데, 다른 지점에도 있을 것 같다. 


데이빗 존스를 약간... 주차장 가는 통로로 자주 사용을 했던지라... 주위를 둘러볼 생각을 못했는데, 


화장품 섹션 지나가다가 우연히 컬러풀한 닥터 브로너스를 발견했다!





메인 샵이 따로 빠져있는 것은 아니고 이렇게 코너 쪽에 작은 한 섹션이 있다. 


그래도 찾는 사람이 많으니까 백화점에도 입점하고 하는게 아닐까?


이렇게 모아두면 컬러풀하니 예쁘다! 마음 같아서는 색깔별로 사고싶지만, 그것이야말로 낭비...





아래에 대용량 매직솝이 있어서 아래쪽을 먼저 살펴보았다. 


제일 아래라인이 사용하고 있는 매직솝라인이다. 색깔별로 다 들어간 성분 및 주재료가 다르다. 


나는 보통 주황색 티트리를 사용하고 있고, 하늘색 베이비용 (무향) 도 사용하고 있다. 


하나 위쪽 라인은 바디로션이다. (바디로션은 사용하지 않는다)






제일 상단에는 우리가 흔히 아는 비누가 있다. 


요새는 저런 고체 비누 보다는 액체 비누를 많이 사용하는 것 같다. 위생적인 면도 그렇고 편리성의 면에서도 


액체 비누가 훨씬 장점이 많다고 생각한다. 


2번째 라인은 작은 용량의 매직솝과 멀티솝.


인기가 많아서 인지 혹은 원래 많이 안들어오는 것인지 종류 및 수량이 넉넉하지는 않다. 





닥터 브로너스의 립밤! 한번도 사용해 본 적도 없고 있는지도 몰랐는데 갑자기 발견!


나는 페퍼민트 향 같은 것을 좋아하는데, 나중에 한 번 구매해봐야겠다. 가격도 착하게 $5.95 이다. 





이건 RAINBOW SAMPLE 로 멀티솝을 색상별로 담아놓은 세트이다. 


선물용으로도 좋을 것 같고, 작은 용량씩 사용해서 어떤 제품이 제일 내 피부에 맞는지 검사할 수도 있을 것 같다. 


무엇보다도 색깔이 예뻐서... 자꾸 욕심이 났다!!!! ㅎ.ㅎ





가든시티 내에 또 닥터 브로너스를 파는 샵이다. Raw Pantry 이고 1층 콜스 맞은 편 쪽에 있다. 


원래 여기 아사이볼이 완전 내 스타일이라서 몇 번 먹으러 갔었는데, 갔다가 우연히 닥터 브로너스를 발견했다. 


마치 음식점 같지만 오가닉 샵이다. 





안 쪽에 또 컬러풀한 닥터브로너스들이...!!!


종류 및 수량은 데이빗 존스와 비슷한 편이다. 가격을 잘 비교해보고 사면 될 것 같다.





닥터 브로너스에서 새로 나온 얼그레이 라인이 있는데, 그것도 이곳에서 팔고 있었다. 


데이빗 존스에는 아직 안 들어온 것으로 기억한다.


원하는 라인이 있는 곳에서 구매하면 될 것 같다. 특별히 원하는 라인이 없거나 양쪽에 다 있는 경우는, 


가격을 비교해서 사면 될 것 같다. (가격은 굉장한 차이가 있는 듯 하지는 않았다)




나는 데이빗 존스에서 티트리와 그린티 라인 브로너스를 구매했다. 


워낙 데일리하게 사용하는 제품이라서 자주자주 다른 라인도 구매하러 가야겠다.







Posted by 모두/Modoo

댓글을 달아 주세요